개국본 여성위원회 (일본 원전수 방류저지 전국 소녀상 앞 1인 피켓시위, 전국 첼린져 운동)
컨텐츠 정보
- 4,581 조회
본문
개혁국민운동본부 여성위원회는 일본 원전 수 방류 저지를 위한 행동을 전국적으로 벌이기 위한 행동으로 전국 소녀상 앞 1인시위와 함께 전국적으로 어디서나 하자는 운동을 시작했다. 서울 개국본 사무실에서 성명서 발표하고, 1인 피켓시위에 들어갔다. 원전 수 방류 방지는 현재 일본 대사관 앞에서 농성 중이며, 전 국민이 분노하는 상황이다. 일본의 방류지역 수산업자들과 함께 일본 미나마타병 수은중독 피해자들도 후쿠시마 오염수 방류 반대성명을 발표하였다.
(개혁국민운동본부 전국 여성위원회 긴급성명서)
해외 개국본, 전국 개국본 여성위원회는 2019년 전국민 NO JAPAN 운동, 일본 침탈에 맞서 운동을 했던 “개혁운동본부”의 정신을 살려 일본의 방사능 오염수 방류 결정에 반대하는 행동에 적극 지지하고 동참한다. 문재인 정부에 힘을 싣고, 당당히 외교 하셔라!! 구호를 외치겠습니다.
아이들 건강을 위협하는 오염수방류를 강력히 반대한다.
정신도 오염된 일본이 신체까지 오염시킨다.
일본은 더 이상 전 세계를 매수하지 마라.
일본 아웃, NO방사능 규탄한다. 규탄한다. 규탄한다.
(제주 개국본 여성위원회 긴급성명서)
개혁운동본부 제주 여성위원회는 일본 정부가 우리제주 앞바다에 후쿠시마 오염수 120만 톤을 방류한다고 밝혔다. 이게 웬 말이냐? 삶의 터전인 청정지역 제주 앞바다와 도민들 나아가 인류의 생명을 볼모로 위협을 서슴치 않는 일본, 일본은 들어라!! 방사능 오염수 방류 결정을 즉시 중단하라!! 제주도민 다 죽일 셈이냐? 안전하면 니들이나 마셔라!!
관련자료
-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