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국본회원 분석영상과 (개총수 심층분석)-개국본은 회원님이 주인입니다.
컨텐츠 정보
- 3,270 조회
- 2 댓글
본문
시사타파(개총수) 공격자들은 매주 사무실 바깥으로 와서 난리쳤는데, 그날도 개총수는 개실장에게 그들을 "들여보내지 말라고 했고, 쳐들어오면 경찰에 신고하라"고 한 업무 지시를 했습니다. 그런데 실장은 그들을 안으로 들어오게하고, 업무지시를 따르지 않은 것입니다. 이 일 이후, "한껀했다" 라고 한 것은 "나쁜의도"를 가졌다는 것입니다. 시사타파님은 의자를 던진 부분은 인정했고 법적다툼으로 마무리 한다고 합니다.
이날도 개인적으로 제가 걱정되어서 실장과 통화할때, 실장은 안으로 들어와서 이야기 잘했고, 그들은 이야기 잘해서 돌아갔다고 해서 의아했습니다. 시사타파님은 그들을 안으로 들여보낼분이 아닌데...?? 그런데 지금보니 독단적으로 그들을 사무실로 들여보낸 것이었네요. 이제서 개총수님이 왜 분노했는지 알았네요.
11월8일 이사회에서 새로운대표 선출되고하면, 개국본에 해끼친 민.형사상 처벌도 회원들의 강력한 요구로 들어갑니다. 또 회원들이 나서서 김희경실장의 보이스피싱사건도 구상권청구 서명받고 절차대로 들어갑니다.
다음카페 https://cafe.daum.net/gegukbonwin/q1pR/456
회원분이 슬로우 샷으로도 올리심 ..... 진짜 맞지않았네요.
[심층분석]- 개국본은 회원님이 주인입니다. 잘지켜주십시요 법적으로 책임질 부분은 이제 개인 시사타파가 지겠습니다.
관련자료
댓글 2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