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개혁의 길도 등정과 다르지 않다 "충북 히말라야 14원정대"< 이재명지지선언>

컨텐츠 정보

본문

-이재명 찬 바람 담긴 지지선언,제 마음을 따뜻하게 감싸안아 주셨습니다.
-개혁의 길도 등정과 다르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거친 산세와 바람 이겨내고 또 올라야 마침내 정상에 다다를 수 있지요.
-그래도 포기하지 않겠습니다.가시덤불 헤치며 돌파해 새로운 길을 내겠습니다.
 

<해발 8,617m에서 전해진 지지선언, 감사합니다.>


세계 7위 봉 히말라야 ‘다울라기리’ 등정에 성공한 ‘충북 히말라야 14원정대’의 조철희 등반대장님, 변상규 원정대장님, 구은영 대원님 감사합니다. 해발 8,167m 정상에서 전해진 찬 바람 담긴 지지 선언이 어떠한 지지선언보다도 제 마음을 따뜻하게 감싸 안아 주셨습니다.


어쩌면 개혁의 길도 등정과 다르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거친 산세와 바람을 이겨내고 오르고 또 올라야 마침내 정상에 다다를 수 있지요.


능선을 하나씩 넘어 정상에 다다를수록 강풍은 매서워지고, 더 험한 길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발 한 번 잘못 디뎌 미끄러지지 않을까 늘 조심에 조심을 더하며 앞으로 나아가야 합니다.


그래도 포기하지 않겠습니다. 고난을 헤치고 결국 등정에 성공하신 ‘충북 히말라야 14원정대’처럼 말입니다. 가시덤불을 헤치며 돌파해 국민을 위한 새로운 길을 내겠습니다.


- 이재명 후원회 -
※ 후원회 홈페이지(www.ljm4you.com)에서 후원 영수증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p1065608528649986_469_thum.jpg

[저작권자ⓒ 시사타파(SISATAPA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1,657 / 1 Page
번호
제목
이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