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추미애, 윤석열 대장동 카르텔 알면서 청와대 끌어들이면 "검란 고발사주" 가려지나?

컨텐츠 정보

본문

-청와대에 대장동 묻길래 잘 알면서 왜 그러나 싶다. 정치 그렇게 하는게 아닌데...
-청와대를 끌어들이면 자신의 "검란 고발사주" 초유사태 가려진다고 믿는가?
-프레임을 걸어 여러번 속여왔기에 또 다시 그 수법 시도하지만 자충수.
-곽상도 등과 유력 법조인, 재벌이 연관된 카르텔 비호한게 검찰 아닐까?
-청와대에는 안물 안궁이고, 제 할 일 안 했던 검찰에 묻는다.
-사법정의를 세우는 건가요? 아니면 사건을 만드는 건가요?


윤석열 후보가 청와대에 대장동을 묻길래 잘 알면서 왜 그러나 싶다. 정치 그렇게 하는게 아닌데...
이재명 후보에 대해 대법원 무죄 판결까지 있는데도 "대장동"에 다시 불을 붙인 조선 측과 야합해 "의혹"이라고 부르고 청와대를 끌어들이면 자신의 "검란" 의혹이 가려진다고 믿는가?
이제껏 프레임을 걸어 여러번 속여왔기에 또 다시 그 수법을 시도하지만 벌써 자충수다.


언론매체로 신뢰도를 공인받은 유투버 방송 열린공감tv는 천하대유에 은 00이 수백억 원을 sk 그룹과 관련있는 킨앤파트너스를 통해 대여하고 이자율을 당초 약정한 것보다 4배 이상 올리고, 사채를 출자금으로 전환해 수익배분을 받는 등 최소 2차례의 배임 횡령혐의가 의심된다는 보도를 했다. 

 

만약 사실이라면 검찰이 애초 주목한 이 사건을 팠을 때 부터 몰랐을 리가 없고 알고도 덮은 비리 아닐까하는 우려가 생긴다.


곽상도 등과 유력 법조인, 재벌이 연관된 카르텔을 비호한게 검찰이 아닐까 매우 궁금하다.
그래서 우리는 청와대에는 안물 안궁이고 제 할 일 안 했던 검찰에 묻는다.
"도대체 사법정의를 세우는 건가요? 아니면 사건을 만드는 건가요? "

 

p1065582366188240_125_thum.jpg

[저작권자ⓒ 시사타파(SISATAPA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1,120 / 1 Page
번호
제목
이름

공지사항


HOT